충청외과

복강경 수술 '외과3인' 크리닉 입니다.

병원소개
안녕하십니까?
저희 충청외과 홈페이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1997년 처음으로 대장·항문 그룹 크리닉으로 2인이 한우물을 파기 시작하였습니다.
환자분들과 아픔을 공유하고 채찍질과 성원을 받으면서 2004년 현재 이곳,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서 새 울타리를 치게 되었습니다.
치질은 물론이고 소화기 계통(담낭,탈장,맹장,위장,대장)의 외과 의료도우미로 거듭나고자, 나름대로는 성심을 다하려 합니다.
개원 후 현재까지 치질 수술은 2만 여건을 시행하였고, 대장내시경은 1만 5천여명에서 시행되었으며 그중 대장내시경하 용종 절제술은 4천 5백여건을 시행하였고 2009년도부터 시작한 복강경을 통한 맹장·탈장·담낭 수술은 1만 1천여명에 달합니다. 15년이 흐른 현재까지 저희 충청외과를 믿고 수술 받으신 분과 방문하여 주신 총 10여 만명의 환자 및 보호자와 지인들께 다시금 성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한 성원과 믿음에 힘입어 저희들은 실제 국내에서 대한 대장·항문병 학회 주관 연수강좌 강연도 하였고 대한 복강경 내시경 학회우수 구연상(우수 논문상)도 수상하였습니다. 연구활동으로는 미국 대장·항문 학회 정회원으로 미국 오하이오주 크리브랜드 크리닉 “대장·항문학과 연수”와 일본 “위·대장 내시경학회 연수”등이 있으며 얼론 보도로서는 동아일보에 2000년도 이후 부터 세차례 베스트 병원으로 선정되었고 대전KBS, 대전 MBC, 청주CBS, 대전일보(대전의 명의), 충청일보등에 크리닉 소개와 건강상담 방송 및 컬럼등이 개재되었습니다. 새로운 외과 수술분야를 계속 아우르던 중 최근 소화기 외과의 첨단부분인 복강경 맹장 수술은 연 700여명을 수술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